사업단소개

명품 크루즈전문인력을 양성합니다.

성공적으로 크루즈인재를 양성할수있는 다양한 교육과 필요한 역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사업단소개

사업단소개

Greeting 안녕하십니까?

동의과학대학교 DIT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단장 정연국입니다. DIT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IT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단은 우리나라 청년들의 해외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고용노동부 주최의 국고사업을 운영하는 기관입니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 동안 정부로부터 약 36억 원을 지원받아 1년에 2기수씩 5년간 10개 기수, 총 300명의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은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해양강국 대한민국을 이룩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는 정부의 핵심 국가전략사업으로 앞으로 본 사업을 통해 배출 된 크루즈 전문인력은 세계 유수의 크루즈 선사로 취업하여 전 세계 5대양 6대주를 누비게 될 것입니다.

총 3개월(국내교육 2개월 / 해외교육 1개월)간의 크루즈 전문 심화 교육을 통한 크루즈 전문인력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전 세계 대양을 누비는 청운의 꿈을 펼쳐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우리 사업단은 여러분께 앞으로 다가 올 미래의 다양한 해양문화관광레저 산업 중 고부가가치가 가장 큰 크루즈 산업의 전문인력이 되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크루즈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청년 여러분!
‘글로벌 해양강국! 대한민국!’이라는 목표를 향해 힘차게 도전하는 여러분의 열정을 보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크루즈 산업의 전문인력으로 세계를 향해 진출하는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되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본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에 대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그리고 성원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동의과학대학교 DIT 크루즈 전문인력 양성사업단
단장 정연국